Baguio City Tour
written by Jaiden(김정호 - Team Nirvana)


 안녕하세요. Jaiden입니다.
 저는 방학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한가지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루 안에 바기오의 유명한 관광지를 최대한 가보기로 한 거죠. 처음 생각엔 마냥 재미있을 것만 같았지만 막상 하루 동안 여러 곳을 둘러보니 마지막엔 꽤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유익하고 알차게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릴 바기오의 관광지를 한번쯤 짧은 시간을 이용하여 관광하신다면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첫 번째로 간 곳은 필리핀 대통령이 휴가 때 들른다는 대통령별장입니다. 전 대통령 별장이라고 하길래 경비가 삼엄할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평소에는 시민들을 위해 개방하여 사진도 찍고 구경할 수 있도록 해놓았더군요.
 저희가 이곳에 갔을 때도 이른 아침이었지만 다른 관광객들도 있었습니다.



 대통령 별장의 길 맞은편으로는 공원과 산책로가 조성돼있어서 많은 필리핀 시민들이 아침운동을 하러 나와 있었습니다.
 저희도 한 바퀴 돌았는데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두 번째로 간 곳은 마인즈뷰 전망대 입니다. 이곳은 많은 분들이 바기오 시티의 모습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서 많이들 찾아오시는 곳인데요.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땐 좀 다른 모습의 바기오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거 제가 그냥 찍은 사진입니다. 인터넷에서 퍼올린거 아니에요. ㅎㅎ 정말 예쁘죠?
 개인적으로 이번 여행에서 찍은 사진 중에 이사진이 가장마음에 들었답니다. 구름에 덮인 바기오의 모습이에요. 바기오의 도시적인 모습은 볼 수 없었지만 오히려 전 이게 더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마인즈뷰 전망대는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예뻐요.



 세 번째로 찾아간 곳은 필리핀의 육군 사관학교입니다. 이곳은 시민들에게 개방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입구에서 여권이나 신분증을 제시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마침 저희가 갔을 때 열병식이 있어서 좋은 구경을 할 수 있었죠.



 여기까지 총 3곳의 바기오 관광지를 다녀오고서 저희는 버스를 타고 산페르난도로 향했습니다.
 나름대로 하루 동안 정말 알차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3군데의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었으니까요.
 주말 중 하루를 투자해서 3곳 정도만 다녀오더라도 충분히 바기오 관광을 하고 오는 것 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분들께도 꼭 멀리 가지 않더라도 바기오 주변의 관광명소를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 Jaiden의 여행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헬프어학원 공식 페이스북
헬프어학원 대표 블로그 헬프어학원 유튜브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