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 삼겹살'
written by Sam(서세환 - Team Nivana)


 오늘 소개할 맛 집은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곳 고기 집 펄 삼겹살 집입니다.
 이곳은 바기오 시내 리갈다 로드에 위치 해있는 고기 집입니다.
 택시를 타시고 리갈다 로드의 펄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가달라고 하면 대다수 택시 기사님들은 알고 계십니다!
 맛도 좋고 서비스 또한 좋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한국의 향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십시오. 지금부터 펄 식당에 가봅시다!


 메뉴는 위에 그림과 같이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주로 삼겹살과 목살을 주로 주문을 합니다. 한국과 식감이 전혀 다르지 않고 가격은 한국과 비교 했을 때 정말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즐길 수 있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삼겹살 190 페소 4750원 (현재 한국 단가 200g 의 10,000원~12,000원)
 저희는 삼겹살과 목살만 먹었지만 여러분은 다른 부위도 주문해보세요.


 좋은 고기를 사용해서 그런건지 펄 삼겹살은 고기 맛이 정말 좋습니다!


 상추, 쌈무, 삼겹살, 파절이, 구운 마늘, 구운 김치, 쌈장 한점 꿀꺽!
 사장님에 서비스에 음료수, 여러 병 대접받고 에너자이저처럼 많이 쉬지 않고 먹고 또 먹었답니다. 공기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함께 나오니 꼭 시켜보세요. 한국과 다를 바 없는 진한 국물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하루 종일 굶고 먹었지만 일인당 500페소 의 돈으로 우리는 위가 늘어 날 정도로 많이 먹어서 걷지 못했어요. 사장님이 항상 서비스를 많이 주세요.
여러분들도 한번 찾아 방문해보세요. 한국의 삼겹살 맛이 그리워질 때 펄 삼겹살을 강력 추천합니다!


헬프어학원 공식 페이스북
헬프어학원 대표 블로그 헬프어학원 유튜브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