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어학원 마틴캠퍼스 김홍락(Mike)연수 중 후기

2015년 5월 부터 6월말까지 2달간 헬프어학원을 다니며, 오버롤 6.5를 취득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그 후기를 공개합니다. 헬프 어학원에서의 제가 공부방법 위주로 소개 드리겠습니다.^^

일단 어학원 위치가 바기오에 있어서 유흥이나 오락시설로 부터 거리가 멀고 공부만 할 수 있는 지역조건이라 마음에들었습니다.

그리고, 헬프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커리큘럼은 상당히 효과적이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매우 유용하게 이용하였습니다.
오전에 MRC라는 모닝클라스에서 딕테이션이 있는데, 저는 전날 들으면서 따라읽고받아쓰기 까지 반복적으로 한 것이 리스닝 스킬 개선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개인수업시간에는 선생님이귀찮을 정도로 질문을 하고 다양한 표현들을 익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표현을 알게되면, 반드시 숙지하고 바로 speak out 할 수 있도록 연습하였습니다.

저녁시간에는 스페셜 클라스가 있는데, 저는 아이엘츠 RC (Terry 샘)과 무비 클라스 (Ross 샘) 강의를 들었습니다.
RC 는 독해 어휘를 모두 정리해서 프린터로 나눠주셨는데, 따로 사전찾아볼 필요가 없어서매우 좋았으며, 독해 문제 접근하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주셔서 문제풀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비 클라스에서는 영화 대사를 반복적으로 들으면서 리스닝을 개선 하였고, 선생님이 질문하시면 적극적으로 답변에 참여하여 스피킹 실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헬프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커리큘럼은 상당히 effective 하다고생각 됩니다. 하지만 공부는 결국 본인이 하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수업참여하고, 복습과 과제를 완벽하게 하시면 본인이 목표한 점수에 빨리 도달 하리라 생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