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롱캠퍼스 연수후기 - 손지민(Hessy_Nirvana)



안녕하세요. 저는 8월 10일에 프로그램을 시작한 
Nirvana팀의 Hessy입니다.

온지 1달이 되지 않았지만 이곳에 많이 익숙해졌고, 영어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속에서

연수기간의 하루하루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롱롱캠퍼스는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롱롱캠퍼스의 기본 스케쥴입니다. 수업에 따라 개인 스케쥴이 달라지는데, 식사시간을 비롯해 주어진 일정을 잘 따른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6시30분부터 제공되고 7시 또는 8시에 모닝클래스가 있어서 매일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게 됩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는 3인실 방입니다. 지금 이곳은 우기여서 매일 비가 옵니다. 때문에 항상 습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제습기를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고, 청소부 아주머니께서 걸레질과 화장실 청소를 해주셔서 매일 청결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매일 일정을 다 해내기엔 빨래하기도 힘들 것입니다.

그래서 일부 손빨래를 제외하고는 월, 수, 금요일에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일 식사시간을 기다립니다. 이곳의 식사는 한국의 어느 식당보다도 맛있습니다.

항상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어서 식사걱정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이곳의 스파르타 시스템 중에 '찍찍이'시험은 정말 유익합니다. 녹음 테이프에 녹음을 해서 제출하면 티쳐께서 냉정하게 체크해 주시기 때문에 쉬운단어라도 확실히 내것으로 만들며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일 틀린 개수만큼 패널티가 부과되고 테스트결과는 매일 게시됩니다. 

 이밖에도 롱롱캠퍼스는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생활환경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선택한 만큼 잘 활용한다면 어느 곳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어학연수가 될 것입니다.


헬프어학원 공식 페이스북
헬프어학원 대표 블로그 헬프어학원 유튜브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