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프어학원 마틴캠퍼스에서 6주 연수를 마치고 곧 한국으로 귀국하는 Allison 입니다.
6주 동안 TOEIC Speaking(토익스피킹 )코스를 수강했으며 매주 치르는 모의테스트에서 레벨7과 8이 나와 귀국하자마자 공인시험에 응시할 예정입니다.

한국오기전 헬프어학원 후기를 읽으면서 좀 과장된 면도 있겠다라고 생각했지만
연수 막바지에 접어든 지금 필리핀 바기오 헬프어학원에서라면 어떤 공인시험에서라도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헬프어학원의최대 장점은 오래된 명성만큼 잘 짜여진 커리큘럼입니다.

의무적으로수강해야 하는1:1 수업(4-5시간), 그룹수업(1시간) 및 스페셜 수업(1-2시간)까지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각 분야별로 전문 선생님이 배정됩니다.

영어권국가의 어학원에 비해 개인 수업 시간이 많은 것이 필리핀 어학연수의 장점이지만 헬프어학원 선생님의 전문성은 독보적입니다.

TOEIC Speaking 수업의 경우 전문 강사진이 각 파트별로 전담하여 관리해 주셨으며 부족한 부분은 집중적으로 트레이닝 하여 단기간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선생님들의 열의가 대단하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되어서 매 순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장점은 영어에 24시간 몰입할 수 있는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대학시절 호주에서 어학연수를 한 경험이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영어실력의 향상보다는 외국 친구들을 사귀고 다른 문화를 배우는 것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헬프어학원에서는 선생님, 매니저, 해외에서 온 친구들과 24시간 영어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이 됩니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것은 토익스피킹만 수강하였는데도 마지막 모의토익(Reading/Listening)에서 900점 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매일 응시해야 하는 단어시험, 영어음성파일 듣고 받아적기, 따라읽기를 포함하여 헬프어학원에서 제공하는 커리큘럼만 성실하게 잘 따라간다면
어떤 영어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위에 필리핀 어학연수를 고려중이라면 망설임없이 헬프어학원을 추천할 것입니다.





헬프어학원 공식 페이스북
헬프어학원 대표 블로그 헬프어학원 유튜브 공식 채널